2016년 8월 29일 – 드론 기술의 세계 선도기업 DJI가 오는 9월 말 홍콩에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. 지난 3월 한국에 첫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한 뒤 6개월만이다.

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는 비행 시연 공간, 체험 공간, 항공 사진 갤러리, 기술 지원 센터 및 DJI 제품 전시 공간 등의 다양한 시설들을 제공할 예정이다.

총 3층 규모(940 제곱미터)의 매장은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상업 지구인 코즈웨이 베이의 중심부에 위치해있다. 매장이 위치한 빌딩 외부에는 움직이는 DJI 로고와 드론 실루엣이 전시되어 빅토리아 항구의 야경 한 켠을 장식하게된다.

content_DJI_HK_Skyline

1층 공간은 DJI의 모든 항공 및 핸드헬드 제품들을 전시하며, SkyPixel 전시관을 통해 전세계에서 촬영한 아름다운 항공 사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. 2층 공간은 기술 지원 센터가 위치해 있으며 워크샵, 세미나 및 특별 이벤트들이 진행될 공간도 자리한다.

DJI 창립자이자 CEO인 프랭크 왕은 “전세계적으로 우리의 항공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, 플래그십 스토어 사업 확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배워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한다”라며 “배움의 과정에 있어서 체험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. 소비자들이 체험을 통해 우리의 기술이 사용하기가 쉽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, 우리의 기술을 생활과 일 속에 활용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찾을 것.”이라고 설명했다.

content_DJI_HKFS_Ground_Floor

DJI는 2015년 12월, 본사가 위치한 중국 선전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2016년 3월에는 서울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장해 드론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중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.

DJI 홍콩 법인장 사라 장은 “홍콩은 여전히 전세계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, DJI에게 있어 아시아 지역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.”라며 “플래그십 스토어는 우리에게 현지 포토그래퍼 및 아시아의 항공 기술 애호가들, 그리고 최신 기술을 찾아 홍콩을 방문하는 여행자와 같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기회를 줄 것.”이라고 밝혔다.

content_DJI_HKFS_1st_Floor

매장에 전시 및 판매가 될 DJI 소비자 제품에는 팬텀 드론 시리즈와 4K 안정화 핸드헬드 카메라인 오즈모 등이 있으며, 전문가용 제품은 인스파이어 1 및 매트리스 시리즈, 젠뮤즈 Z3, 젠뮤즈 X5R, 및 젠뮤즈 XT 카메라, 그리고 핸드헬드 3축 짐벌 카메라 로닌 시리즈가 포함된다. 

홍콩 플래그십 스토어의 위치는 TOWER 535, Shop G07, 535 Jaffe Road Causeway Bay, Hong Kong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오는 9월 말의 그랜드 오프닝 전에 공지될 예정이다.

댓글 남기기